안녕하세요 박사월입니다.
저로 말하자면 아버지의 유전으로 인해 초,중, 고등학교때부터 아침밥을 먹으면 항상 등교길에 배가 아파 안절부절하며 노심초사 매일 버스를 탔습니다. 중간에 안좋은 소식이 올때면..... 그날은 택시를 타는 날이 더랬죠..
장이 평소에도 안좋아 막창, 대창, 곱창 같은 것은 꿈도 못꿨고.... 야식은 항상 피했죠...그러던 어느날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 잠을 청했는데 너무 배가 아파 화장실을 밤 10시부터 새벽4시까지 들락날락 하는 바람에.. 강제 연차행.. 을 탔었던 적이 있었죠. 그 이후로 이것은 아니다.. 싶어 먹기 시작한 바이오틱스가 바로
이 제품의 성분은... 찾아 보시면 나오니 딱히 언급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처음에 받았을 때 아이스 박스로 도착하여 유산균의 경우 다른 약과는 다르게 냉장고에 보관해야 한다는 생각이 깊게 박혔습니다. 처음 열였을 때 알약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구요
먹은 첫째날은 사실 별반 다른 날과 다른게 없었고 살짝 배에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설사는 여전히...
둘째날부터 저는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똥이... ㅎㅎㅎㅎ 아주 잘 뭉쳐져서 쑥하고 나와서 놀랐죠!!
셋째날은 더이상 말할 것도 없이 아주 회사에서도 편하게 화장실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4달을 먹은 지금 배아픈 소식이 두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이십 몇년동안 고생하던 고통이 이제는.. 9할은 사라져 너무 행복합니다.
저만 이런 행복을 느끼고 싶지 않아 친형, 어머니,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하였습니다.
형의 경우는 저와 유사하게 학창시절을 힘들게 보냈기에.. 항상 동변상련을 느꼈죠...
프로바이오틱스를 처음 먹을때는 한달간 효과를 보기보다는 계속 더부룩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3일에 한번씩 전화가 와서 원래 이것을 먹으면 좀 더부룩하냐.. 효과가 늦게나타나냐... 물었었죠..
그럴 때마다 한달간은 먹어보고 얘기해라.. 하며 다돋인 결과!!!!!
2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 대변 활동을 잘 하고 있답니다
허나 야식을 많이 먹거나 술을 먹으면 똑같이 힘들지만, 힘듦이 60%퍼센트는 줄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어머니의 경우, 평소에 변을 눌때면 딱딱하여 많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형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더부룩 했다고 3일 후부터 효과를 발휘해 부드러운 변으로 인해 편한 생활을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의 경우, 유일하게 실패한 케이스입니다. 모든 사람이 다 약의 효능을 느낄 수는 없나봐요..
물론 여자친구는 잘 안챙겨 먹은 탓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눈치를 좀 줘야겠어요 ㅎㅎ 여자친구의 변활동이 힘든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산 후기이며, 추가로 4개월치를 더 주문할 계획입니다.
총 평점은 ★★★★☆
장점: 가격 대비 만족
단점: 알이 너무 큽니다. 가끔 저도 벅찰때가...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